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작성일 작성일 : 2022-10-11 / 조회 : 665

피드백, 2022 광주식품대전서 이너뷰티 브랜드 ‘EOE’ 선보인다... “내면의 건강함에 집중”

 작성자IP :   

EOE 이너딜리티 제품 │사진 제공-피드백

 

 

㈜피드백(대표 김맑음)은 오는 10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2 광주식품대전(Gwangju Food Fair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토털 커머스 기업인 피드백은 브랜드 개발, 제품 개발 유통, 온라인 마케팅에 특화된 기업으로서 2017년 개인사업자 ‘피드데이’를 시작으로 설립 3년 만에 누적 매출액 60억을 달성하고 2021년에 주식회사 피드백으로 법인전환했다. 꾸준히 기부를 해온 결과, 2020년 대한SNS운영자협회와 밀알복지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KOSOA협회 주관 ‘2020 SNS Award’에서 SNS 물품기부의 최대 금액 기부社에 돌아가는 ‘SNS Share 나눔 기부왕’에 선정되기도 했다.

2021년 오프라인 피트니스 업체와 협약해 헬스 보조 식품 브랜드 ‘육체미’를 성공적으로 론칭했고, 이번 전시회에 출품할 피드백의 대표 브랜드인 ‘EOE’를 론칭해 이너뷰티 제품 ‘STEP1. 이너딜리티’를 시작으로 ‘STEP2. 이너자임 포뮬러’, ‘STEP3. 이너콜라겐 포 화이트’를 출시해왔다. 현재 다수의 쇼핑 플랫폼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 주요 오픈마켓으로까지 확장 계획에 있다.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을 수립 중이며, 지난 8월에는 동남아 최대의 화장품 및 미용 행사인 ‘2022년 베트남 코스모 뷰티 미용 박람회’에 참여해 다수의 바이어와 유효 상담을 진행했고, 이를 통해 수출 활로 개척에 나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피드백의 브랜드 중 하나인 ‘EOE’의 제품을 출품한다. EOE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의 아름다움으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STEP1. 이너딜리티, STEP2. 이너자임 포뮬러와 STEP3. 이너콜라겐 포화이트로 구성됐다.

STEP1. 이너딜리티는 탄수화물 섭취가 높은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해 만든 하루 식이섬유 6,240mg이 섭취 가능한 고함량 식이섬유 보충제이며, 자연 유래 식이섬유 5종을 함유했다.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합친 신바오이틱스도 함유돼 있다. 593일간 수백번 배합하고 설계하여 씁쓸한 맛을 지우고 진하고 상큼한 오렌지 맛을 구현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EOE 이너딜리티 제품 │사진 제공-피드백
STEP2. 이너자임 포뮬러는 300만 고역가수치의 효소제품으로서 발효 1세대 전문가 서울대 박사 출신 주영철 박사와 직접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피드백 관계자는 “저온발효공법을 통해 체내에서 최상으로 효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인 식습관에 맞춰 개발된 이너자임포뮬러는 탄수화물을 분해해주는 a-아밀라아제와 단백질을 분해해주는 프로테아제효소가 들어 있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고 남은 영양소들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는 것을 돕는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방이 제거되어 흡수율이 높은 단백질 및 식물 유래 유산균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초코맛으로 효소 특유의 텁텁한 맛을 없애고 설탕 대신 대추야자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10월 출시된 STEP3. 이너 콜라겐 포 화이트는 500달톤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했다. 관계자는 “피부를 지탱하는 콜라겐 수치도 한 포에 3,180mg으로 높은 수치이며, 콜라겐의 합성과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비오틴뿐만 아니라 각 원료들이 각자의 역할을 더욱더 빛을 낼 수 있도록 글루타치온, L시스테인, 스피루리나, 비타민 C까지 최상의 조합으로 설계했다. 또한 투명한 원산지 공개를 통해 보다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란 맛 없이 사과맛, 레몬맛 2가지가 있으며, 발포감을 주어서 탄산감이 있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피드백의 제품들은 온라인을 위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 화장품 판매 매장, 피부관리숍, 필라테스숍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과도 협력해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아울러 특정한 제품군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브랜딩해 더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발전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OE 이너자임 포뮬러 제품 │사진 제공-피드백
관계자는 “2022 ‘베트남 코스모 뷰티 미용 박람회’ 참가를 통해 얻은 현지 사람들의 소비성향과 제품 선호도를 바탕으로 현지인들에게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함까지 드릴 수 있도록 베트남뿐만 아니라 각 국가들의 물가, 해당 국가의 특징 및 문화까지 조사하고 파악하여 해외 맞춤형 제품을 개발 및 수출할 계획에 있다”라며 “전시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나누며 향후 더 많은 ‘EOE’ STEP 시리즈 및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광주식품대전은 지역특산물, 건강식품, 음료, 디저트, 식품산업 기기 등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호남권 유일 최대 식품산업 박람회이다. 전시회 기간 광주국제차문화전시회가 동시 개최된다.

출처 : 에이빙(AVING)(http://kr.aving.net)